티스토리 뷰
목차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을 예언한 무당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무당판독기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여의도에 있는 인의당에 몰래 카메라 형식으로 촬영된 영상입니다. 애동 선생님을 모신다고 합니다. 2024년 8월 30일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계엄을 미리 예언했다는게 놀랍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4년 8월 30일 업로드 영상입니다)
(24년 11월 7일 촬영된 영상입니다)
저는 사실 개인적으로 점이나 무속신앙 이런것들을 잘 믿지 않는 사람입니다. 딱히 다른 종교도 믿지 않습니다. 어쨌든 제 눈에는 굉장히 놀랍습니다. 우리는 지난 12월 3일 계엄령이라는 놀라운 사건을 겪었습니다. 나라가 풍전등화의 상황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선조들에 의해 이룩어지 민주주의의 근간이 흔들린 사건이었습니다.
혹자들은 주작 영상이 아닌가 할 수 있겠으나, 영상 자체가 지난 8월 30일에 올라왔으니, 적어도 주작은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영상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접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10:55 ~ : "계엄령 선포한다." => 여기서 깜짝 놀랐습니다.
일본 군대 우리나라 들어온다.=> 이 부분은 틀렸습니다. 물론 다행입니다.
12분~ : "여의도부터 친다" => 여기서부터는 무서웠습니다.
13: 25~ : " 이 사람들을 끌어내리고 싶으면 행동을 똑같이 보여야지~"
14분~: "내려올 생각을 안한다. OO만이 답이다. 이러고 있어" => 여기에 차마 쓸 수가 없는 말입니다.
14:18~: "이 사람들은 사람들의 희생을 크게 생각하지 않아"
16:05~: "탄핵은 못 시킨다. 하야시켜야 한다"
17:18~: "잃을 것이 없는 사람밖에 답이 없다"
결론을 얘기하자면 잃을 것이 없는 사람이 나타나서 해결하는 수밖에 없다. 또 한가지는 김건희 여사관련 OO 얘기가 나왔습니다. 블로그에 글로 쓸 수 없는 내용입니다. 들어보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